작성자 아이엠스파이(ip:)
작성일 2023-12-18
조회 381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. 이소닉 입니다.
시간 설정의 경우에는 제품의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경우, 재설정 해주셔야 합니다.
아래 링크 확인하시어 재설정 바랍니다.
http://www.esonic.co.kr/main_kr/main.php?mc=7%7C5%7C1%7C261&ctt=../contents_kr/m_6_4&mode=view&no=25&start=0&Mode=&Where_Field=&search_str=&idx_Field=
계속 같은 현상이시라면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시어 유선상으로 상담 받아보시길 권장드립니다.
이소닉 AS센터 : 070-4015-7114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약2달전 MQ500 제품을 구입 하였습니다.
녹음은 잘되는것 같은데 날자 시간 이 맞지가 않습니다.
실제 녹음한 날자 시간과 pc에 표시되는 시간이 전혀 않맞습니다.
간혹 맞는것도 있고요 어떻게 해야 될까요?
연락처는 010-6633-2435 입니다.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a/s관련 차선**** 2023-12-17 장시간 녹음기 MQ-L500(16GB)
a/s관련 아이엠스파이 2023-12-18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